야구 승1패
제48회에서 2번째 이월이 되었죠?
이번에 1등을 하면 꽤 돈이 될 듯 합니다.
문제는 1등을 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이죠. 오히려 자동으로 돌리는게 더 마음이 편할 지 몰라요. 열심히 공부해서 해봐도 경기라는게 어떻게 전개될 지 몰라 마음만 상할 뿐입니다. 물론, 저도 그 동안 공부도 하고 다른 사람들 공부한 것 참조하고 심지어 외국싸이트 찾아가서 하나 하나 해석을 해가면서 해봤는데, 결론은 운7기3입니다.
1. 국내 배당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액으로 1만원 정도는 로또 사면서 구입하실 것이라 이왕하는 것이면 그래도 확률적으로 접근을 해야 하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주도 한번 볼까요? 국내 배당은 의미없다고 생각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고, 해외배당은 그나마 한번 참조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해외구매율은 축구 쪽은 안 그런데 야구는 정말 늦게 떠요. 오늘이 마감일인데 미국야구는 내일 경기라 그런지 승1패가 마감되기 직전인 오후 정도에 뜨나봐요.
운 좋은 날은 해외배당 그대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니 2번 제목에 투표현황보기 정배당 글 읽으시고 정배를 우선 찍은 후 촉이 가는 곳에 투 마킹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000원 어치 두 장에 2,000원 한장 그래서 딱 만원어치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스팅하는 아직도 해외배당은 뜨지 않았습니다. 이 시간 국내배당 올려드립니다.
2. 투표 현황 보기
국내 경기는 꼭 날씨가 변수죠. 투마킹을 하고 난 후 비가 와서 취소가 되면 돈만 날리게 됩니다.
그래서 승무패는 왠만하면 그 날 오후 취소가 되는지 보고 구매하시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상선수도 확인을 해야겠지만, 그게 또 경기결과와 크게 상관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부상이 있어서 그 팀이 패한다고 생각하고 피하면 되려 그 팀이 이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 다시 등장하는 단어 '운칠기삼'
정배당으로만 체크된 항목입니다.
3. 내 투표 용지
위에 말씀 드렸다 싶이 저는 만원 이상은 안 합니다. 그 이상하면 돈이 2배씩 나가기 때문에 확률은 좋아지겠지만, 그렇다고 그 확률이 순위안에 든다는 보장이 전혀 없기에 차라리 경우의 수를 더 만드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들어 2천원 어치를 더 많이 사면 샀지 몇 만원씩 사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언젠가 3번 이월되고 그 다음 회차에 1등을 한 사람이 단 돈 천원만 샀다는 것을 보면 확인이 될 것입니다.
제 픽을 보여드릴께요.
물론, 반자동입니다. 다 자동으로하면 이건 너무 운 90%, 기 10%이기 때문에 그나마 소소한 돈으로 로또 산다고 생각하고 확률이 높은 게임 두 세개만 픽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돌리는 것이 제일 속이 편하더라구요. 저도 몇 개찍고 반자동 돌렸습니다.
4. 베트맨 구매하기
자 이제 픽을 참조하셨으면 바로 공식 계정으로 가볼까요? 로그인 하시고 돈 만원 입금하시고 확실히 들어올 것 같은 게임 3개나 4개 픽하시고 나머진 자동으로 돌리시면 됩니다. 사실 축구는 8경기 정도는 픽을 해야 하지만, 야구는 절대 그렇지가 없아요. 워낙 변수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기록이 그렇습니다.